티스토리 뷰
민락수변공원(부산시 수영구에 위치)에서 초가을을 맞이하여 트로트축제가 열린다 고합니다. 2023년 여름은 무척이나 덥고 꿉꿉했습니다. 민락수변공원에 오셔서 회도 먹고 트로트공연도 보고 추억도 쌓으십시오.
초가을 트로트축제
일시: 2023년 9월 9일 (토) 18시부터
장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공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 민락수변공원이 트로트 음악으로 물이 들려고 합니다.
'남자라는 이유로'의 주인공 조항조를 비롯해 미스트롯 2 출신으로 인기몰이 중인 별사랑, 하이량이 90분간 흥겨운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입니다.
▲조항조:남자라는 이유로, 고맙소,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별사랑:돋보기, 놀아나보세, 퐁당퐁당 ▲하이량:신청곡, 사랑품, 이럴 거면 등 자신들의 대표곡 은 물론 커버곡을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영구는 금주구역 지정과 함께 가족친화공간으로 거듭난 민락수변공원에서 오는 9월 9일(토) 18:00∼19:30 트로트 가수 3인이 출연하는 특별 트로트 공연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해가 지는 광안리 바다를 배경으로 감미롭고 때로는 호소력 있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무대를 선사하게 됩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저녁 식사시간을 즈음해 열려 주변 상권 활성화에도 한 몫하게 됩니다.
상설음악회 개최
한편, 올여름 무더위에 수고한 우리 가족, 맛있는 회 한 접시 먹으며 귀에 익은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건 어떨까요?
별도 신청 없이 수변공원을 찾는 주민 누구나 현장에서 바로 참여해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설 음악회 개최 등 주변 상권 활성화에 노력하는 한편, 올여름 민락수변공원은 진정한 관광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관광객 감소를 막고 지역 상권 활성화 및 야간에도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매주 금 토요일마다 수변 N 버스킹 등 음악 콘서트와 플리마켓을 상설 운영 중입니다.
나눔 장터도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이번 트로트 축제 같은 특별 이벤트도 열어 시끌벅적하고 흥이 넘치는 장소로, 관광객 및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민락수변공원
9월 주말 행사
며칠 남지않은 8월이 빨리 가고 9월이 빨리 오기를 기다려집니다. 올여름은 유난히 더 덥고 습기가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9월에 부산 수영구에 놀러오세요. end
함께보면 좋은 글